- 배송픽업 마감일 : 2017년 9월 29일 오후 3시 이전 (10월 2일 직접방문/퀵서비스는 가능)
- 배송재개시일 : 2017년 10월 10일부터 순차배송
오늘 하루 이 메시지를 닫습니다.
고객센터
FAQ메뉴
마이페이지
오프라인영업시간
입금계좌안내
불편및건의사항
회원/정보관리 >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하나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상품구매는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문하시면, 비회원자격이 주어지며 비회원으로 로그인해서 주문/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성함/전화번호/이메일주소로 본인확인이 가능하니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시면 할인쿠폰, 적립금, 이벤트참가 등 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회원가입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회원가입하기

배송 > 배송조회 송장번호는 표시되는데, 배송추적이 안돼요.
상품을 발송되면 송장번호가 DB에 저장되어 배송조회에 표시가 됩니다.

상품이 발송되어 택배가 수거되었지만, 택배회사에 DB에 저장되기 되기까지 시간차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송장번호는 표시되지만 배송추적은 되지 않습니다.

상품이 발송된 날 당일 밤 10시 이후나 다음날 오전에 검색해 보시면 제대로 배송추적이 되실 겁니다.

송장번호가 표시가 되고 하루가 지났는데도 배송 추적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고객센터의 "이메일문의하기" 나 소프트이즈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703-5035)

배송 > 배송정보 배송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정보 수정은 "배송준비"전까지 가능합니다.
단, 배송준비 중이라도 아직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 소프트이즈(02-703-5035)로 연락주시면 수정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배송정보를 변경하고 싶으시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주문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증빙서류 > 세금계산서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나요?
부가세법 시행령 제 57조 2항에 의거하여,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매출전표로 증빙이 가능하므로 별도로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영수증 출력을 하시면 카드매출전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 배송방법 직접방문 수령 하려고 하는데 어디로 가야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시려면 소프트이즈로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소프트이즈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31 진성빌딩 401호  (주)앤드정보기술

더 자세한 매장위치는 찾아오시는 길 메뉴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제품에 따라 재고 확인 및 입고시간이 정해져 있는 상품이 있기 때문에, 
출발 전에 꼭 소프트이즈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2-703-5035)

반품/교환/AS > 반품사유/배송비 상품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반품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초기 배송비반품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 구매자 사유로 인한 반품

- 단순변심, 타입/색상 변경, 배송주소지 오류등 구매자 책임 반품건인 경우

① 무료배송인 경우 : 초기배송비 (2,500) + 반품배송비 (2,500) 차감후 환불
② 배송비 선결제의 경우 : 초기배송비 (2,500) + 반품배송비 (2,500) 차감후 환불
③ 배송비 착불인 경우 : 반품배송비 (2,500) 차감후 환불

2. 소프트이즈 사유로 인한 반품

- 상품파손, 초기불량, 오배송등 판매자 책임 반품건이 경우

소프트이즈가 반품배송비를 부담하며, 결제금액 전액 환불 처리 됩니다.

회원/정보관리 > 회원정보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회원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아래와 같은 절차를 따르시면 됩니다.

1. 소프트이즈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 찾기" 팝업창이 열리면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3. 회원가입시 입력한 비밀번호찾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입력합니다.

4. 입력하신 모든 정보가 일치하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위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셨다면 소프트이즈로 문의해 주세요. (02-703-5035)

주문/결제 > 주문방법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을 사용하시려면 상품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적립금 사용" 텍스트 박스안에 원하시는 금액만큼
입력하시면 적용이 가능합니다.

배송 > 배송기간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상품발송 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발송은 오후 5시 이전 까지 주문하신 상품은 당일 발송되며, 그 이후에 접수된 주문건은 다음 날 배송됩니다.
단, 상품입고가 늦어지는 일부 품목의 경우 미리 고객님께 연락드려 배송가능일시를 알려드립니다.

상품을 받는 시간은 해당지역 택배영업소에 따라 다르므로, 시간이 너무 지체되면 해당 택배영업소 기사와 통화하시면 받는 시간을 알아보실 수 있을겁니다.

직접방문이나 퀵서비스의 경우에는 당일 수령이 가능합니다. (공휴일 제외)
이 경우 소프트이즈로 미리 연락주시면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02-703-5035)

* 위에서 명시한 기간은 법정공휴일은 제외된 기간입니다.
취소/환불 > 환불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반품의 경우 상품이 반품입고 된 후 상품상태 체크가 끝나서 반품이 확정되면 환불진행에 들어가게 됩니다. (토요일/공휴일제외)
환불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통장입금 및 가상계좌

"무통장입금" 및 "가상계좌"의 경우에는 오후 4시이전에 반품확정건은 취소당일 처리가 되며, 오후 7시 이후 환불확인이 가능합니다.
오후 4시 이후 반품확정건은 그 다음날 처리됩니다.

카드결제

"카드결제"는 반품확정당일 처리가 가능하며 (영업시간내),  카드사 취소완료일은 2~7일 정도 소요됩니다.

[이벤트] 이스트 소프트 연말 경품 이벤트 2017-11-01
[이벤트] 알약&랜섬쉴드 1+1 프로모션 2017-08-01
[이벤트] 지스카캐드+아키오피스 한정판매 파격특가!! 2016-10-31
[이벤트] STCOM 마케팅 체결 기념 맥아피 댓글 이벤트!! 2016-10-24
[이벤트] 오토데스크 제품 최대 50% 할인 구매 !! 2016-10-01
최근본상품
1/0
즐겨찾기
무이자할부
top
구매등급 구매건수 구매금액
10건 이상 100만원 이상
6건 이상 50만원 이상
3건 이상 20만원 이상
  • 최근 3개월 동안 주문건 중 거래완료(구매확정)된 주문의 구매건수와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매월 1일 회원등급에 반영됩니다.
  • 산정기간에서 클레임건이 진행되고 있는 주문건은 제외됩니다.
  • 회원등급은 월단위로 진행되며 구매실적에 따라 상향 또는 하향될 수 있습니다.